본문 바로가기
  • Tungh's
  • Tungh's
텅's 여행/국내

[부산] 꼭 다시 방문하고 싶은 광안리 해수욕장 호텔 :: 호텔센트럴베이

by Tunghs 2024. 8. 15.
반응형
호텔센트럴베이
주소: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 189

 

 

이번 부산 출장에서 광안리에서의 하루를 책임져준 호텔센트럴베이. 광안리 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해있어서 가깝고 뷰 맛집이라는 소문이 있어서 방문하기 전부터 많은 기대가 되었다.

1층 로비는 작았지만 평일이라 그런지 체크인, 체크아웃하는데 딱히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아서 괜찮았다. 칫솔, 치약, 샴푸, 린스가 없으니 필요하면 프런트에서 구매해야한다.

디럭스 트윈 오션뷰를 예약했고 방에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광안리 해수욕장. 들어가자마자 다음엔 휴가로 꼭 오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을 정도로 지금까지 다녀왔던 호텔 중에 가장 뷰가 좋았다!! 

침대에 앉아서 보면 광안대교가 눈에 들어오고 창문으로 조금만 가까이 가면 광안리 해수욕장을 한눈에 볼 수 있었다. 

더블베드와 싱글 베드로 구성된 디럭스 트윈룸. 집에서도 이케아 싱글 침대를 사용하기 때문에 무리 없이 내가 싱글베드 선택! 매트리스가 너무 푹신하지도 않고 허리를 잘 잡아줘서 만족스러웠다.

TV는 유튜브나 넷플릭스 같은 OTT를 이용할 수 있어서 좋았다. 왼편으로는 전기포트와 컵 그리고 티백이 준비되어 있었다. 오른편엔 잠시 일을 보거나 화장을 할 수 있는 책상과 의자가 있었는데 사진에 담지 못했다. 그 밑에는 미니 냉장고가 있었고 생수 2병이 제공되었다.

화장실은 생각보다 컸고 건식이었는데 욕조가 있는 게 특징이었다. 혼자 왔다면 배스밤 같은 걸 사 와서 기분 전환을 하는 것도 좋을 것 같다. 또 샤워부스가 따로 있었는데 깜박 잊고 찍지 못했다. 다만 화장실 입구 빼고는 모두 유리문이었다는 점.

세면대에는 양치컵과 비누, 손수건, 샤워캡, 빗이 비치되어 있었다. 추가로 치약, 칫솔, 샴푸, 린스는 프런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다음날 아침 침대에서 맞이한 광안대교 뷰. 진짜 이 호텔 뷰 맛집이다. 조금의 단점이라면 옆방의 소음이 화장실에서 조금 생생하게 들린다는 점..? 다만 이 정도 뷰와 평일 가성비를 가진 호텔이면 참을 수 있을 정도기 때문에 다음 부산 여행은 꼭 호텔센트럴베이에 다시 방문해야겠다!

반응형

댓글